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6월 28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79회 방송 빵플레이스 No.50 있다? 없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반려빵 빵집 위치 어디?

     

    반려견이나 반려묘, 반려식물 이란 단어는 들어봤지만. 아마 반려 빵이라는 단어는 생전 처음 들어보는 말일텐데요. 오늘 빵 플레이스 코너에서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반려 빵을 만나본다고 합니다. 서울시 광진구에 위차한 오늘의 빵 플레이스에서는 거북이 모양의 달콤한 슈크림 빵과 바삭바삭하고 담백한 츄러스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거북이 모양의 아기자기한 빵은 이 빵집의 대표메뉴이자 베스트셀러라고 하는데요. 부드러운 빵속에 직접 만든 바닐라밀크크림과 초코누텔라크림, 그린마차크림, 옥수수크림, 인절미크림 등 원하는 크림을 선택하면 주문 즉시 꽉 채워넣어준다고 합니다. 빵가게에서 파는 과하게 단 슈와는 달리, 은은하게 단맛을 내서 부담없이 먹기 좋다고 합니다. 구수한 커피와 곁들이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달콤한 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마 그냥 지나칠 수 없을듯 한데요. 저역시도 달달한걸 좋아해서 맛별로 전부다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특히 귀여움 폭발하는 거북이 모양이 마치 실제로 거북이가 엉금엉금 기어올것만 같은 착각에 빠지게 만들것 같습니다. 왠지 먹기 아까울것 같은데요. 유통기한만 없다면 정말 이름도 지어주고 반려 빵 삼고싶어지는군요. 뿐만아니라 바삭바삭한 찹쌀츄러스를 달달한 아몬드 크럼블, 얼그레이, 티라미수, 크림치즈 등이 올라간 크림에 푹 찍어 먹는 츄러스도 이 가게의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메뉴라고 하는데요. 찍어먹는 소스가 다양해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합니다. 놀이동산에서 먹던 기름지고 달기만하던 츄러스가 아닌 메일 직접 오븐에 구워낸 담백한 츄러스라서 훨씬더 맛있고 질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내가 직접 먹는것도 좋을것 같지만, 선물로 해줘도 받는 사람이 참 행복해 할것 같은데요. 요즘 부쩍 우울해 하는 친구에게 사다주면 좋아할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헬로프랜서퍼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38길 38 101호

    연락처 : 070-4204-644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