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6월 9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799회 방송 한정식 뺨친다 1박 2식 지리산 민박집 위치는?

     

    경남 산청군 지리산 자락에는 한정식 뺨칠 정도로 밥 잘 주는 민박집이 있다고 합니다. 숙박시 석식과 조식, 1박 2식이 제공되는 이 지리산 민박집은 가수 남진 씨의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가사가 절로 떠오르는 멋진 경관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도시에서 직장생활을 하던 60대 부부가 3년 전 퇴직 한 후 편안한 노후를 즐기기 위해 산청 지리산으로 귀촌해 마련한 작은 민박집이라고 하는데요. 푸른 초원위에 자리한 이 민박집에서 시원한 바람에 나무가 흔들리는 소리와, 새소리를 들으며 낮잠을 잘 수 있다라는 상상을 하니 마음이 편안해 지는것 같습니다. 이 민박집이 특별한 이유는 따로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음식입니다. 평소에 요리를 즐긴다는 여 주인 사장님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오색찬란한 요리를 한 번 맛보면 그 누구나 단골이 되어버린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고급 한정식집 뺨 친다는 이곳의 한정식 코스요리를 맛보기 위해 이곳에 묵으려고 이미 줄선 사람들이 넘쳐난다고 하는데요. 가지 쌈부터 표고버섯 강정, 물회, 보쌈, 산나물 밑반찬, 홍메기전 등 하루를 꼬박 준비해 차려지는 정갈한 저녁 상차림에, 아침 식사로는 전복죽을 비롯해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샐러드 등 다채로운 밑반찬에 디저트로는 수제 딸기 요거트까지 호텔 조식이 부럽지 않을 정도로 알차게 차려진다고 합니다. 특별한 날에만 가볼법한 고급 한정식당 못지 않은 고급스러운 코스 요리와 정갈한 조식까지 즐길 수 있는 밥 잘 주는 지리산 민박집인것 같은데요. 아쉽게도 손님 한 명, 한 명 정성을 다해 대접하기 위해서 민박집은 목, 금, 토 단 3일만 문을 연다고 합니다. 이렇다보니 주말 예약전쟁이 꽤 치열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지리산 꽃담

    주소 : 경남 산청군 삼장면 대원사길 20번길 38-94

    연락처 : 0507-1359-2775

    * 숙박, 석식, 조식 제공

    * 4인 이상 1인 13만원

    * 목, 금, 토 3일만 예약 가능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