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4월 25일 월요일 tvN <줄 서는 식당> 14회 방송 대파삼겹살 고깃집 식당 위치 촬영장소 어디?

     

    와 이제는 하다하다 고기까지 퓨전이 되어 나오는 것을 만나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대파가 들어가 있는 대파삼겹살이라고 하는데 딱 보자마자 느낀 것은 와.. 대파에서 나오는 기름과 돼지기름이 만나면 진짜 담백하고 달콤할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파로 기름을 내서 요리를 한다는 것은 아시는 분들은 다 알고 계실텐데요. 그런 장점을 살린 것이 이 대파삼겹살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알고는 있지만 이렇게 진짜 활용하여 만들어 낼 생각을 한다는 것 자체가 정말 놀랍고 엄청난 도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마음을 알아준 것일까요 웨이팅을 길게 늘어질 정도로 하고 있다는 오늘의 주인공을 만나본다고 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이쁘게 가운데 콕 대파를 집어 넣을 수 있었는지도 궁금하고 고기까지 이쁘게 썰어져서 나오는 것 자체도 너무나도 신기했는데요. 요즘에는 맛도 중요하지만 인테리어나 비주얼에 특히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파삽겹은 150g에 15000원으로 생각보다 조금은 값이 나가는 편인 것 같습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고 접시 하나하나도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도록 신경을 쓴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날 그날 생삼겹살을 급냉하여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회전률이 좋기 때문에 이런 방식도 가능한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우선 가장 좋다고 느껴진 것은 기존에 먹던 삼겹살들과는 다르게 직접 가위로 하나하나 먹기 좋게 자르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한입에 먹기 좋게 썰어서 나오기 때문에 먹기 간편하고 굽기 간편한 것은 진짜 굉장히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릇노릇 익으면 파기름과 돼지기름이 잘 어우러진 그 맛은 향긋한 냄새까지 더해지니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다고 합니다. 꼭 한 번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삼성골목집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08길 8

    연락처 : 0507-1475-1282

     

    이미지 출처 : 줄 서는 식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