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4월 14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761회 방송 하루에 400마리 장어덮밥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오늘 대박집을 찾아온 곳은 서울 강남구 이국적인 자태 뽐내는 이 식당엔 점심시간 전부터 대기하는 손님들로 북적인다고 합니다. 하루에만 무려 1400만 원 매출 올리게 해준다는 이것은 다름아닌 장어 덮밥 때문! 장어 뼈와 머리 닭 한 마리 사과, 무, 대파 등 육수 재료부터 숯불에 한 번 구운 후 끓여 마지막 한 입까지 불 향이 살아 있다는데요. 장어 또한 비법 소스를 발라가며 3번에 걸쳐 코팅하듯이 구워낸다고 합니다. 매일 산지에서 직배송 받는 풍천장어는 적당한 기름과 탄력과 육즙을 자랑하는데 이곳만의 대박 비법과 어우러져 장어에 불호인 사람도 완전 극호로 만들어버린다고 합니다.

     

    이 집의 또 다른 인기 메뉴인 해물덮밥은 화려한 비주얼을 담당하며 비주얼에 버금가는 맛을 자랑해 장어냐 해산물이냐를 고민하게 만든다는데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해산물과 장어의 특성에 맞게 두 가지의 쌀을 사용하고 장어 덮밥에는 수분이 많은 쌀과 해산물 덮밥은 수분이 적은 쌀을 사용하며 수분 측정기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수분 함량이 적은 해산물 덮밥용 쌀은 사장님만의 비밀 장소에서 은밀하게 보관되고 있다고 하는데 그 비밀이 참 궁금해집니다. 이렇게 철저하게 관리 된 쌀은 각각의 재료와 어울려 최고의 맛을 낸다고 하는데요. 정말 수분 함량 차이만으로도 덮밥의 맛이 달라지는건지 직접 한 번 맛보고 싶어지는데요. 이 집 장어덮밥엔 어떤 대박의 비밀이 숨어있을지 함께 알아봅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해목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45길 14

    연락처 : 02-6203-002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