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31일 목요일 KBS <한번 쯤 멈출 수밖에> 12회 방송 마지막 방송 부안 곰소항 젓갈 백반 정식 식당 위치 93년 전통 16종 젓갈 파는곳 어디?

     

    그리움과 함께 걷는 부안 이번에는 열두 번째 여정을 떠나는데 마지막 방송 촬영으로 이선희, 이금희, 문소리 그리고 박재정 씨가 함꼐한다고 합니다. 보고 또 보더라도 좋은 책처럼 더 깊어진 우정의 여행길을 나선다고 합니다. 설렘과 그리움이 교차하는 언덕 너머 봄처럼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바람 따라서 걷는 마실길 푸른 해안선을 끼고 산과 들을 지나가는 변산 마실길로 발걸음을 가볍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대숲에 이는 바람 소리와 은은하게 들려오고 있는 파도 소리에 귀를 기울이다 나란히 길을 잃더라도 좋을 때쯤 오래된 사당을 마주한다고 합니다.

     

    오늘 이런 여유를 즐기며 맛있게 먹었던 음식은 16종 젓갈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이미 다른 방송에서도 나와 이름을 알렸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부안 젓갈백반 정식으로 다양한 젓갈들을 한번때 다 즐겨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나중에 한 번 먹으러 가보고 싶어지는 곳이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곰소항횟집

    주소 : 전북 부안군 진서면 곰소항길 22-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