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2월 19일 토요일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58회 방송 위기를 기회로 바꾼 청년 사장님의 힘찬 도전 우동 가게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뜨끈한 우동은 여름 겨울 할 것 없이 언제나 생각이 나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이상하게도 몸이 지치거나 나른할때 유독 이 우동이 생각이 더 많이 나는 것 같은데요. 정말 맛있게 하는 집에서 먹어보면 그 맛이 상상 이상으로 맛있는 음식입니다. 그 뭐라고 해야할까요 밍밍하지 않으면서도 오묘하게 간이 잘 맞는 그 육수의 맛이 우동면에 잘 배어들어 가 있는 것이 포인트인데 그 맛을 잘 잡는 곳을 지금까지 식당들을 다니면서 정말 만나보기 어려웠떤 것 같습니다. 2000년대 한류 열풍에 힘입어 10년 넘게 국내 최고 상권으로 꼽혔던 명동이지만 지금은 공실률 50프로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 집 중에서 한 곳이 폐업을 하게 되는 상황인 것인데요. 그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청년을 만나본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2년간 우동을 연구하고 돌아왔으며 가게를 차린지는 지금 6개월 차가 되었다고 합니다. 요리도 과학이라는 신념을 갖고 매일 변하는 온도와 습도에 맞춰서 반죽을 만들고 면의 두께를 정한다고 하는데요. 그 열정으로 만든 우동의 맛이 어떨지 꼭 한 번 들러서 먹어보고 싶은 곳입니다. 벌써부터 그 맛이 기대가 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아키나이 제면

    주소 : 서울 중구 명동2길 8

    연락처 : 0507-1332-3210

     

    이미지 출처 :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