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8일 화요일 채널A <서민갑부> 367회 방송 세월을 공유하는 추억 맛집 나폴리피자 화덕피자 가게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개그맨 이원승 씨가 운영하고 있는 피자가게를 서민갑부가 찾아가 보았다고 하는데요. 이 피자가게를 운영하기까지 정말 다사다난한 시간을 보내왔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화덕피자 나폴리피자를 찾아보기 힘들었기 때문에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았다는데요. IMF 외환위기가 닥쳤던 상황에 쌓여가는 빚을 보며 정말 힘든 시기를 보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좋지 않은 생각도 더러 했었다고 하는데 그 과정을 견뎌낸 후에야 겨우 이렇게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고 합니다. 희망이 보이지 않던 원승 씨는 마지막 인사를 위해 친구에게 전화도 걸었었다고 하는데 이렇게 살아나기까지 정말 365개의 인생을 살아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멈추지 않는 그의 도전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개그맨 이원승의 인생 한판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정말 기대되는 회차입니다. 정통 나폴리피자의 맛을 한 번 맛보게 되면 꼭 다시 찾게 된다고 하는데요. 그정도로 원조의 맛은 색다른 맛을 느껴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돌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본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디마떼오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길 29

    연락처 : 0507-1373-4451

     

    이미지 출처 : 서민갑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