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8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79회 방송 연 매출 10억 기다릴수록 맛있는 음식을 찾아라 유황오리양엿 구매 연락처 촬영지 장소 어디?

     

    충북 청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유황오리양엿은 오리와 각종 약재들로 달여내는 진액을 엿으로 만들어 섭취하기 편하고 맛이 좋게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유황오리를 통째로 넣고 12가지 양재 그리고 유황밭마늘과 참다슬기를 함께 48시간을 소나무 장작불 가마솥에서 고아낸다고 하는데요. 이 진액에 엿기름을 넣고 식혜를 만들고 엿을 쑤어낸것이 바로 유황오리양엿이라고 합니다.

     

    유황 화토 홍삼을 배합한 수제 사료로 유황오리를 직접 기르고 있기 때문에 정말 건강을 챙기는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직 100% 국내산 재료만을 고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유황오리양엿을 만들기 위해서는 약 5일 정도의 작업 기간을 거쳐야 탄생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그 과정을 보고 있으니 정말 대단하다는 말 뿐이 나오질 않습니다. 하루 1숟갈만큼 덜어내어 따뜻한 물에 녹여서 마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건강을 챙기고 싶은 저로써도 구미가 당기는 식품입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도해닷컴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등동2길 20-20

    연락처 : 1588-730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