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7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29회 방송 쌀누룩발효빵 달인 빵집 비건빵 신현호 달인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비건빵이라 하면 아무래도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찾으시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쌀누룩발효빵으로 소화가 정말 잘 된다는 장점이 있는 비건빵으로 가장 기본적인 통밀빵부터 단호박 치즈 통밀빵 등 다양한 빵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가족이 먹는 빵이라고 생각하고 만들어 내는 것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단맛을 담아 이스트 없는 빵을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속에는 특별하고 따뜻한 사연도 숨어있다고 하니 오늘 방송을 잘 살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빵 종류도 정말 다양한데요. 통밀빵, 아보카도샌드위치, 생쑥식빵, 시나몬롤빵, 금강밀바게트 등 전부 싸누룩발효빵 비건빵이라고 하니 건강을 생각하고 빵을 드시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보시면 괜찮은 곳일 것 같습니다. 무설탕으로 자연발효하는 간강빵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이나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정보가 되실 것 같습니다. 저도 가깝기만 했다면 당장이라도 들러보고 싶은데 아쉽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우리밀누룩꽃빵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석소5길 17

    연락처 : 063-903-303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