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8일 토요일 tvN <놀라운 토요일> 194회 방송 별에서 온 들깨칼제비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연락처 어디?

     

    울산 동울산종합시장에 위치하고 있는 들깨칼제비를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입 안 가득 퍼지는 들깨의 고소함을 그대로 느끼고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칼국수 면발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포장도 가능한 곳이라고 하니 집에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포장해서 빨리 집에가서 드시는게 좋겠죠. 아무래도 면이다 보니금방 뿔을 것 같아요. 지금처럼 날씨가 쌀쌀한 날에는 어김없이 생각이 나는 것이 바로 이 들깨칼제비일 것 같은데요. 특히 시장에서 만나보는 먹거리들은 대체로 다 맛이 정말 정감이 많이 가고 독특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시장 안에는 수많은 가게들이 즐비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먹거리도 즐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부는 여느 시장과 다름없이 정겨운 분위기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걷다가 냄새와 비주얼에 이끌려 자연스럽게 앉으면 되는 곳인데요. 옛날 어릴적에 느끼던 분위기라서 나름 정겨운 분위기라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좋아져서 편하게 돌아다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한나분식

    주소 : 울산 동구 진성14길 77

    연락처 : 052-234-977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