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7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72회 방송 행복을 요리하다 28년 손맛의 일품 반찬 가게 위치 촬영지 장소 택배 주문 어디?

     

    요즘은 반찬가게가 참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희 동네에는 많이 생기고 있지 않은 것 같은데요. 유독 저희 동네가 좀 휑한 동네이기도 하고 상권이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다 보니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변에 아파트도 있고 꽤 사람 많을 것 같기도 한데 아마도 젊은 사람들이 많이 살아서 그런지 밖으로 나오지 않고 다 배달로 주문해서 먹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저는 직접 가서 보고 고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어떤 음식이던지 꼭 제가 직접 가서 가져오곤 합니다. 배달비도 아끼고 일석이조인 것 같아요.

     

    제가 가주니 당연히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편하다고 좋아하기도 하구요! 28년 손만의 일품 반찬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찬이 입맛에 맞으면 진짜 필요할 때만 들러서 한 두개씩 사다가 먹으면 진짜 편리하거든요. 지출도 줄일 수 있고 가성비도 좋고 맛있는 집반찬도 먹어볼 수 있구요. 저희 동네에도 좀 생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꿈꾸는 에이프런

    주소 : 경기 시흥시 하중로 231번길 11-1

    연락처 : 031-312-927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