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7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69회 방송 가족이 함께 떠나는 새해맞이 캠핑 연천 캠핑장 위치 촬영지 장소 예약 연락처 어디?

     

    경기도 연천에 가면 정말 큼직한 캠핑장이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항공샷으로만 봐도 정말 얼마나 큰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할 만큼 넓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우리 캠핑 왔어요에서는 가족이 함께 떠나는 새해맞이 캠핑을 함께했다고 하는데요. 저는 이렇게까지 큰 캠핑장이 있다는 것도 오늘 처음 알았기 때문에 정말 놀랍기도 합니다. 저도 이제는 캠핑을 곧 즐길 생각이기 때문에 이곳에도 한 번 가보면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앞쪽에는 강이 있는데 낚시도 할 수 있는 곳이면 참 좋을 것 같네요. 캠핑을 즐기다가 좀 여유를 즐기고 싶을때는 낚시는 하러 가면 정말 괜찮을 것 같은데요. 여러모로 장점이 정말 많은 곳인듯 합니다. 주변은 산으로 뒤덮혀 있어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런 곳에서 쉬었다 오면 제대로 힐링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참 좋아지는 곳입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알멕스랜드

    주소 : 경기도 연천군 왕징면 왕산로218번길 61

    연락처 : 010-5266-401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