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6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68회 방송 34년 경력 은둔의 헬스 고수 헬스장 헬스클럽 위치 촬영지 어디?

     

    충북 괴산군에 위치하고 있는 한 헬스장에는 34년 경력 은둔 헬스 고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상당히 오랜 경력을 갖고 계신 분이 계신 곳인데 어떤 곳일지 정말 궁금해졌습니다. 요즘 저도 운동을 즐기고 있기는 하지만 확실히 경력이 오래되었고 꾸준히 인체에 대해 공부를 하시는 트레이너 분에게 PT를 받았을 때랑 그냥 몸만 좋아보이는 분에게 받았을 때랑 확연히 차이가 다르다는 것을 느낀적이 있습니다. 문제점도 잡아주고 부상 위험도 덜게끔 가르쳐줘야 하는데 그냥 운동안 시키고 중량만 늘리는 방법으로 가르쳐주던 후자의 트레이너분 덕분에 부상을 당한 기억도 있습니다.

     

    충북 괴산군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중에 헬스에 취미를 갖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런 오랜 경력을 가지신 분들에게 배워보시는 것도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 누구보다 오랫동안 많은 운동을 해왔고 만은 분들은 만나오셨을 것이며 인체에 대해서도 정말 빠삭하실테니까요. 오늘 소개가 되긴 하시지만 어떤 매력을 갖고 계실지 한 번 잘 봐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동양헬스클럽

    주소 : 충북 괴산군 괴산읍 읍내로15길 39-5

    연락처 : 043-834-150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