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1월 10일 수요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30회 방송 운명을 따르는 자 촬영지 카페 위치 장소 어디?

     

    오늘 유퀴즈 130회 방송에서는 운명을 따르는 자 특집으로 대한민국 군인 중 가장 박력 넘치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공군 박격포 상사를 만나본다고 합니다. 군인의 운명을 태얼날 때 부터 타고났다고 하는데 이름 때문에 부대에서 호되게 혼났던 사연도 있다고 하는데 그 이야기도 들어보고 재미있는 입담도 나눠본다고 합니다. 이 날 촬영지는 북한산에 위치하고 있는 한 카페에서 진행이 되었으며 통창이 정말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멋스러운 식물들도 즐비해 있으며 시야가 탁 트여 있어서 그런지 넓어보이는 효과도 물씬 나는 곳입니다.

     

    이 날에는 임신복 간호사, 공군 박격포 상사, 김노동 교수, 오세용 집배원들이 함께하였는데요. 이름이 너무 특이해서 하루하루가 정말 스페셜한 삶을 살아가실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유퀴즈 130회는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많이 들어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어떻게 보면 불편할 수 있는 이름을 갖고 있기는 하지만 오히려 자긍심을 갖고 살아가시는 모습들을 보니 참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북한산제빵소

    주소 : 서울 은평구 진관동 126-11

    연락처 : 02-352-3548

     

    이미지 출처 :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