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1월 5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29회 방송 행복이 모락모락 20년 추억의 찐빵 집 가게 위치 어디?

     

    날씨가 쌀쌀해지니 뜨끈한 음식들과 먹거리들이 많이 생각이 나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먹거리가 바로 이 찐빵일 것 같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느 찐빵을 날씨가 추운 날 한 입 베어물면 육즙이 팡 터지면서 입 안 가득 퍼지만 찐빵의 맛을 느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확실히 추운 겨울이야 말로 추억의 음식들이 참 많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메뉴 종류만 해도 김치만두, 고기만두, 찐빵, 쫄면, 막국수, 잔치국수, 라면, 떡라면, 만두라면, 비빔국수, 칼국수 등 워낙 다양한 분식류들이 많이 있어서 근처에 계신 분들은 단골들이 참 많으실 것 같습니다.

     

    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었다면 출 퇴근 길에 들러서 자주 먹을 것 같은데 만두도 그렇고 찐빵도 지금 시즌에는 정말 잘 팔릴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가 거주하고 있는 곳과 같은 서울권이긴 한데 중구쪽이면 조금 시간도 걸리고 차량으로 간다 해도 차가 좀 많이 막히는 곳이라서 좀 한적할 때는 골라서 들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옛날찐빵의 맛을 느껴보기 위해서라도 가보도록 해야겠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정선아리랑찐빵

    주소 : 서울시 중구 다산로 219

    연락처 : 02-2235-208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