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0월 28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25회 방송 고품격 육즙의 진수 항아리 숙성 훈연 바비큐 고깃집 위치

     

    성남 분당에는 독특한 방식으로 고기를 굽는 곳을 고수뎐이 찾아가 보았다고 합니다. 항아리 숙성 훈연 바베큐로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들어서 먹어보고 있다는 곳인데요. 제가 사는 곳에서 거의 20분 거리에 있는 곳인데 아직까지 모르고 있었따니 참 등잔밑이 어둡다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훈연으로 굽게 되면 고기에 불맛이 강하게 베어있어서 묘한 향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인데요. 기름기는 쫙 빼고 육즙은 살아있는 맛이 상상만 해도 너무 군침이 도네요.

     

    아마 고기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없으실텐데요. 내일 마침 또 회사원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찾아왔네요. 고기에다가 음료수 한잔 딱 먹어주면 한주간의 피로와 스트레스가 싹 날아갈 것 같습니다. 전국 3대 삼겹살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몰랐던거면 대대적으로 소개가 됐던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가서 한 번 먹어보고 괜찮으면 종종 들러서 먹도록 해야겠습니다. 위치도 가까워서 들르기 참 좋네요. 항아리 숙성 훈연 바비큐라니 어떤 맛일지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업체 정보

     

    업체명 : 미담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9-13

    연락처 : 031-711-077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