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0월 19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13회 방송 현지인 인정! 회만큼 유명한 강릉의 맛! 치즈 닭갈비 식당 위치 촬영지 어디?

     

    강원도 강릉에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에서 들러서 치즈 닭갈비 맛을 봐본다고 하는데요. 닭갈비 하면 항상 춘천을 가장 먼저 떠올리곤 하지만 강릉에서도 못지않게 정말 맛있게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하는데 그 맛이 어떨지 좀 궁금하긴 합니다. 일반닭갈비 치즈닭갈비로 구분하여 남보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실내 인테리어 또한 전좌석 테이블 형식으로 쾌적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항상 초심을 잃지않고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모신다는 마인드를 읽고나니 기분마저 좋아지네요.

     

    푸짐한 닭갈비와 푸짐한 치즈와 가락국수까지 들어가는데 매운걸 잘 못 먹는 사람들도 치즈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매운맛이 많이 중화되기 때문에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 먹고나면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는데 오랜만에 닭갈비를 보니 식욕을 마구마구 자극하네요. 강릉은 아직까지 한번도 안가봤는데 시간이 나면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솔을통나무집닭갈비

    주소 : 강원도 강릉시 하슬라로232번길 14-5

    연락처 : 033-647-373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