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생방송투데이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한라꽈리치킨덮밥 #생방송투데이연어삼총사 #생방송투데이초대형연어삼총사 #한라꽈리치킨덮밥 #초대형연어삼총사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 #리얼맛집한라꽈리치킨덮밥 #리얼맛집초대형연어삼총사

     

    2021년 9월 15일 화요일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오늘은 비주얼 만으로도 식욕을 자극하는 한라꽈리치킨덮밥이라는 메뉴가 소개가 되었습니다. 연남동에 위치하고 있는 한 식당인데 리얼맛집이 이곳을 방문해봤다고 하는데요. 보자마자 식욕을 자극해서 촬영이나 제대로 할 수 있었을지 모르겠습니다. 닭으로는 정말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것 같은데요. 꽈리고추와 함께하는 조합이라니 너무 독특한 조합들이라 한 번 꼭 먹어보고 싶어졌습니다.

     

    그리고 초대형 연어삼총사라는 메뉴 또한 있었는데요. 연어꽃, 연어유부, 연어김밥 세가지 메뉴 또한 비주얼로 모든걸 압도하는 자태를 자랑하는 메뉴들이라고 합니다.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매력적인 메뉴가 아닐 수 없을 것 같은데요. 금요일 저녁 퇴근 후에 들르면 정말 만족도 높은 식사가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곳인지라 저도 너무 탐나는 곳이네요. 만약 방송에 소개되기 전에 제가 알았다면 저혼자만 알고싶은 곳이네요. 꼭 한 번 먹으러 가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제 친구들도 너무 좋아할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한라꽈리치킨덮밥, 초대형 연어삼총사 파는곳은?

     

     

     

    생방송투데이 한라꽈리치킨덮밥 초대형 연어삼총사 식당 위치 정보

     

     

     

     

    업체명 : 연하동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로 6

    연락처 : 070-7717-333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