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7월 29일 금요일 SBS <생방송 투데이> 3103회 방송 인생분식 어머니의 마음을 담은 따뜻한 위로 한 그릇 국수집 위치는?

     

    저희 어머니께서는 주말이면 꼭 한 끼는 국수를 만들어 주시는데요. 가게에서 파는 자극적인 조미료 맛은 없지만, 슴슴하면서도 건강한 맛이 느껴지는 어머니의 국수를 참 좋아라 합니다. 그런 어머니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따뜻한 국수 한 그릇을 내어주는 국수집을 오늘 인생 분식 코너에서 소개한다는데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오늘의 국수짐은 전주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국수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값싸고 간편하며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또 국수잖아요? 이곳역시 국수로 행복을 느낄 수 있는곳이라고 하네요. 면도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는 자연건조한 면을 건식 숙성해 사용한다고 합니다. 식사시간때가 되면 사람들로 꽉 차서 자리가 부족할 정도라고 합니다.

    메뉴는 깔끔한 잔치국수, 새콤달콤한 비빔국수, 동동만두, 냉국수, 불오징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값도 엄청 저렴하다고 합니다. 주인분꼐서 2100년까지는 국수 값을 올리지 않겠다고 선언했을 정도라고 하면 말다한거겠죠.. 예로 들면 잔치국수 한 그릇에 단돈 3900원이라는데요. 이 가격이면 국수를 원없이 먹고도 남을것 같습니다. 양푼국수에 물만두까지 추가해서 먹어도 만 원이 채 되지 않으니까요. 면이 부족하면 1000원에 추가해서 먹을수도 있다고 하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장사가 잘되고, 불친절해지는 가게들도 참 많은데요. 이 국수집에서는 항상 밝은 인사로 친절하게 맞아주신다고 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이연국수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견훤왕궁로 286-3

    연락처 : 063-242-003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