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7월 21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98회 방송 어린이 식판 세척으로 월 매출 1천 5백만 원 업체 위치 어디?

     

    소중한 내아이가 사용하는 물건만큼 더욱더 꼼꼼하게 깨끗하게 좋은것만 쓰게 해 주고 싶은게 부모마음일겁니다. 오늘 청춘시대 코너에서는 이런 부모의 마음을 잘 캐치한 덕분에 어린이 식판 세척으로 1천 5백만 원이라는 월매출을 올리고 있는 곳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유아식판세척업체인데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사용하는 식판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곳이라고 합니다. 세균 박멸을 위해 독한 세제를 쓰는 곳도 상당히 많을텐데요. 이곳에서는 안전하고 꺠끗한 식기 문화 형성에 이바지 하고자, 특별제작한 식기세척기로 미세 잔여물을 제거한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초음파 세척기를 사용해 녹장균이나 비브리오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각종 유해균과 바이러스를 철저하게 제거한다고 하고요, 고온 열풍순환으로 살균건조 후 멸균상태 유지와 오염방지를 위해 진공압축 포장을 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세균 수를 검사해 오염도 측정과 국내 최대 규모인 업체의 위생관리 시스템까지 동입해 어리고 면역력 약한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척하는 물 역시 일반 수돗물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석회질과 엽소성분을 제거한 정제수를 사용한다고 하고요, 식판과 식기 모두 무상제공하기 때문에 파손이나 분실우려도 없다고 합니다. 일반 가정집에서 이용하기보다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 어린아이들이 많이 모여있는 기관에서 이용하는 업체라는데, 만약 제 아이가 다니는 유치원에서 이런 업체를 이용한다고 하면 훨씬 더 안심하고 보낼 수 있을것 같습니다. 특히나 여름철에는 식중동같은 음식물 관련 사고도 많이 일어나는데, 식기까지 더러우면 더 큰일이잖아요? 아이들 가방도 가볍게 해주고, 초등학교 입학전에 급식에 대한 선행학습도 할 수 있고, 다방면으로 참 유용한 업체인것 같은데요. 이런 좋은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맘회원들의 사랑을 톡톡히 받을 수 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클린앤키즈 우아식판세척업체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신계5길 38-1

    연락처 : 010-3819-015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