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6월 21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807회 방송 성격은 다르지만 자석처럼 딱 붙어 있는 부부 매실 구매 연락처 어디?

     

    백제문화의 도시이자 청명한 전라북도 익산에는 성격은 다르지만 자석처럼 딱 붙어 있는 부부가 살고 있다고 합니다. 1년 중 이맘 떄가 가장 바쁘다는 주인공 부부는 매실 농사를 짓고 있다고 하는데요. 푸른빛의 물결이 넘실거리는 이곳에서 이규로, 권정순 부부는 딱 요맘때가 제철인 초롯빛깔 매실 수확철을 맞아 분주하다고 합니다. 무려 1000평이 넘는 매실 농장을 부부 단 둘이서 책임지고 있다는데요. 매실 농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는 3~4년 전까지만 해도 익산 시내에서 작은 슈퍼를 운영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남는 땅에 뭐라도 심어볼까 고민하던 남편 이규로 씨는 이곳에 매실을 심었다고 합니다. 이 넓은 매실 농장을 주말에 부부 단둘이서 인부도 없이 수확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솔직히 몸은 힘들지만, 아내와 함께 자연에 순응하며 살아가는 지금이 슈퍼를 운영할 때보다 훨씬 더 행복하다고 합니다.

     

    0년 결혼 생활 동안 슈퍼를 운영하며 한시도 떨어져본적이 없다는 부부도 때로는 손발이 맞지 않을떄가 있다고 하는데요. 성격 좋은 탓에 타인에게 배려심이 과하게 넘치는 남편 덕분에 아내 권정순 씨는 종종 속이 터진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각자의 성격과 취향이 있듯이 아무리 부부여도 다르다는걸 깨닫을수 밖에 없을텐데요. 그래도 함께한 세월만큼이나 매실도 맛있게 영글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매실청이나 매실주, 매실장아찌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맛 뿐만 아니라 사과의 4배에 달하는 풍부한 칼슘과 유기산, 구연산 등의 몸에 좋은 성분이 풍부해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자연이 그대로 살아있는 산골마을의 비옥한 황토에서 자란 부부의 신선한 매실은 주문 즉시 수확해 산지직송으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서동골매실

    홈페이지 : www.iksan.ne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