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5월 23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56회 방송 명품 도마로 월 매출 1천만 원 공방 예약 연락처 위치 어디?

     

    나무로 무언가를 만든다는 것은 참으로 멋진 일입니다. 내가 생각해뒀던 것을 나무를 활용해서 만들어 세상에서 나밖에 가질 수 없는 물건과 가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명품 도마로 월 매출 1천만 원이라는 놀라는 매출을 자랑하고 있는 공방의 주인장을 만나 본다고 합니다. 옛날에도 손재주가 좋은 분들이 많았겠지만 저는 요즘 세대들이 유독 더 손재주가 좋은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생각 됩니다. 독특한 디자인은 물론이고 옛것과 현대의 것을 잘 조합하여 정말 조화로운 아이템도 완성시키기도 하고 다양한 목재들을 활용해서 가지각색의 특별한 것을을 완성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가 될 곳은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제가 거주하는 곳이랑 크게 차이가 나질 않는 곳입니다. 평소에도 한 번 배워보고 싶다 하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이렇게 가까운 곳이 소개가 되니 한 번 배우러 가보고 싶은 욕구를 샘솟게 하네요. 하지만 지금은 배우고 있는 것들이 워낙 많아서 시간을 쪼개기가 힘들 것 같아 나중에 지금 배우고 있는 것들을 다 배우고 나면 한 번 배우러 가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원데이 클래스도 있으니 맛보기로 한 번 나한테 맞는지도 체크해볼 수 있는 시간도 가져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하우트공방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백옥대로1922번길 16

    연락처 : 0507-1343-728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