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5월 4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774회 방송 감자로 연 매출 100억을 올렸다 감자빵 디저트 카페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강원도 춘천시의 한 카페에서는 문 열기 전부터 손님들이 길게 줄을 서 있는 광경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춘천에서 닭갈비를 잇는 명물이라는 감자 모양 빵을 먹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흙에서 막 캐낸 감자와 똑 닮은 모양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지난해에만 무려 640만 개가 팔렸다는 이곳의 빵은 멀리서 찾아온 손님이 맛이라도 볼 수 있도록 하자고 1인당 구매 개수를 3개로 제한하자 손님이 옷을 여러 번 갈아입고 다시 오는 해프닝까지 벌어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초대박을 낸 빵과 카페를 만든 주인공은 바로 청년 농부 사장님! 강남의 IT 회사에 다니던 어느 날 춘천에서 감자 농사를 짓던 아버지의 전화를 받고 본집으로 향했다고 하는데 미소 씨의 눈 앞에 펼쳐진 건 하우스에 가득 쌓인 30톤의 감자 요즘은 빵 재료로 열흘이면 소진할 양이지만 당시에는 눈앞이 아득했다고 합니다.

     

    결국 춘천으로 귀농해 아버지를 돕기로 했다고 하는데 3년의 우여곡절 끝에 남편의 말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감자 모양 빵과 카페를 고안해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감자 닮은 빵이 전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지만 손님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는 빵뿐만이 아니라고 합니다. 카페 뒤편의 넓은 정원에서는 소양강이 흐르는 탁 트인 풍광을 즐길 수 있고 감자로 만든 크림과 에스프레소 우유로 만든 감자 라떼는 고소하고 부드러우면서도 단짠단짠한 맛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데 지난해에만 무려 60만 명이 다녀갔다는 인기 절정의 감자 카페를 만나본다고 합니다.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춘천 감자빵의 매력은 택배 주문을 통해서도 먹어볼 수 있다고 하는데 한 번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쇼핑몰을 통해 구해서 드셔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카페 감자밭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4

    연락처 : 1566-3756

    홈페이지 : smartstore.naver.com/farmersbakeshop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