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4월 22일 금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766회 방송 1박 3식 거제 이수도 어촌 밥상 민박집 위치 촬영지 장소 연락처 어디?

     

    따뜻한 봄을 맞아 떠나는 식도락 여행 전국 각지의 관광객이 거제도의 시방 선착장에 몰렸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만찬의 섬이라고 불리우는 이수도로 떠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이수도는 거제도가 품고 있는 9개의 유인도 중 5번째로 큰 섬인데 50여 가구가 사는 아담한 섬이지만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정말 가득한 곳이라고 합니다. 특히 민박집에서 제공하는 1박 3식은 주말 기준으로 1인 단돈 8만 원에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너무 좋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는 아무래도 평소에 하루 세끼 요리하며 지친 주부들은 이 시간만큼은 아무런 걱정없이 쉬면서 식사도 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저 같아도 너무 즐거울 것 같네요.

     

    민박집 체크인과 동시에 차려지는 점심상 도다리 조림부터 대구찜, 멍게젓, 갑오징어 무침 등 제철 밥상이 이수도 1박 3식의 서막을 열어준다고 합니다. 이른 아침부터 일찍부터 움직이느라 허기진 배를 달래고 민박집을 나서는 손님들은 섬 한 바퀴 도는 데 1시간 반이라는 시간이 걸린다고 하는데 특히 아찔한 절벽 위의 출렁다리는 거제 앞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특급 뷰 포인트라고 합니다.

     

    손님들이 낭만과 감성을 충전하고 있을 그 시각에는 민박집은 저녁상 준비하기 바쁘다고 하는데요. 거제 앞바다에서 건져 올린 싱싱한 해산물이 다 모인다고 합니다. 밀치, 숭어 등 자연산 활어회부터 전복, 멍게, 해삼, 맑은 아귀탕, 복어껍질초회까지 용왕님도 울고 갈 산해진미가 한가득 차려지는데 정말 가성비가 이만하면 상당히 좋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네요. 자고 일어나면 굴비구이에 바지락쑥국 등 든든한 아침상까지 맛볼 수 있다는데요. 황송한 비주얼의 삼시세끼 맛보러 이수도로 떠나봅니다.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가고파 민박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이수도길 16-8

    연락처 : 010-4480-119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