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4월 19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32회 방송 스물다섯에 다과로 억대 매출 카페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오늘의 MZ 사장님은 스물다섯에 다과로 억대 매출을 자랑하고 있다는 젊은 사장님을 만나본다고 합니다. 다과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배워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다과 카페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만드는 매력적인 다과를 만들면서 눈길을 확 끈 곳이라고 하는데요. 전통 다과라는 디저트 자체는 정말 어디에서도 접해보기 힘든 독특함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대접 받는 느낌이 강하게 날 것 같은데요. 이곳은 예약제로만 진행이 되고 있어 더더욱 그런 기분이 많이 드는 것 같다고 합니다.

     

    음식 하나하나를 설명해주며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고 맛까지 좋아 제대로 된 힐링을 즐기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안성맞춤인 곳이라고 합니다. 단맛은 적당하게 올라오면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에 차를 한잔 곁들이면 봄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다과는 그냥 차에 곁들이는 간식 정도로만 생각하며 살아왔는데 이렇게 프리미엄 스러운 컨셉으로도 성공이 가능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니 요즘 MZ 세대들은 참으로 아이디어들이 좋다고 생각 됩니다. 생생정보 다과 카페가 소개가 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신박한 곳이라서 좀 놀랐습니다.

     

    한적한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으며 예약제인 다과상이 독특한데 마치 한끼 식사를 즐기게 해주는 기분이 들 것 같습니다. 1인 가격이 18000원으로 그렇게 저렴하다고 느끼기는 어렵긴 하지만 가끔 한번쯤 들러보는 것에는 큰 부담은 없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은 충분한 대접을 받는 느낌을 가장먼저 들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카페가 예약제로 운영이 된다는 곳을 단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굉장히 신박하게 다가옵니다. 잔 하나도 그냥 사용하지 않고 굉장히 예쁘고 고급진 것을 사용하여 눈과 입을 모두 충족시키는 곳인 것 같습니다. 전통 다과 카페라니 꼭 한 번 들러보고 싶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연경당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106-7

    연락처 : 0507-1346-9587

    운영시간 : 11시 ~ 22시

    * 예약제로 운영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