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1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05회 방송 백설기데이 무리 떡의 무한 변신 떡카페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3월 14일은 백설기데이라고 하는데요. 이 날을 맞이해서 예쁜 떡카페 한 곳이 소개가 된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설기케이크와 떡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떡카페는 한번도 가본적도 없고 지나가다 본적도 없어서 이렇게 실제로 보니 정말 신기한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는 종종 보긴 했었는데 왜 내가 거주하고 있는 근처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것인가 했는데요. 물론 제가 두손 두발 걷고 찾아 나서지 않은 것도 있기도 합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쑥 단팥 설기케이크와 얼그레이치즈 설기케이크 두가지라고 하는데요. 비주얼이 너무 귀엽고 예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입니다.

     

    저는 백설기데이라는 것이 있는지 오늘 처음 알았는데요. 이미 몇년 전부터 시행을 해 오고 있었던 것인데 이제야 알게 되었다니 좀 신기하네요. 화이트데이엔 사탕을 발렌타인데이에는 초콜릿을 주듯이 백설기 데이에는 백설기를 나누는 날이라고 합니다. 요즘에 정말 많은 기념일들이 속속들이 생기기도 했죠. 오랜만에 보는 백설기 한 번 먹어보고 싶게 만드는 날인데 가까운 곳이라도 가서 사다가 먹어봐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달첨시루

    주소 :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12길 104

    연락처 : 0507-1343-513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