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2월 21일 월요일 tvN <줄 서는 식당> 6회 방송 강남 소곱창쌀국수 직화쌀국수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강남에 위치하고 있는 소곱창쌀국수, 직화쌀국수 맛집이 소개가 된다고 합니다. 이곳은 연예인 맛집으로 누구나 알만한 연예인인 성시경, 신세경, 전지현 씨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인증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이날에도 어김없이 이곳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 연예인을 만나볼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저도 누가 있었을지 정말 궁금하기도 합니다. 연예인이라고 해도 절대로 이 긴 줄을 서서 먹는 것은 피해갈 수 없다는 사실! 연예인을 보고 싶으면 이곳에서 쌀국수를 먹으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세경 배우를 정말 실제로 한 번 보고 싶은데 언제 오실지 참 궁금하네요. 쌀국수는 한달에 한 두번은 찾아서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한데요. 소곱창쌀국수는 단 한번도 본적이 없는 독특한 방식인 것 같은데요. 맛이 어떨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곱창전골과 같은 맛이날지 쌀국수 베이스에서 나는 맛일지 여러모로 참 궁금해지는데요. 나중에 이 긴 줄을 뚫고 먹어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힘들겠지만 좀 기다려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능하면 날씨가 좀 선선한 날에 들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오늘같은 날씨에 이 긴 줄을 기다린다고 하면 얼마나 힘들지 가늠이 되질 않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땀땀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2-5

    연락처 : 02-554-8892

     

    이미지 출처 : 줄 서는 식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