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2월 14일 월요일 tvN <줄 서는 식당> 5회 방송 꽈리튀김족발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문래동 어디?

     

    입구에서부터 심상치 않은 웨이팅을 보여주는 곳이 있었는데요. 마치 인력소 느낌이 날 정도인데 대기팀만 무려 22팀이었다고 합니다. 한 팀이 먹는 시간을 최소한으로 잡는다고 해도 30분 정도일텐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들어갈 때를 기다린다고 하면 박나래, 햇님 팀은 들어갈 수 있을지가 걱정이 될 정도입니다. 외국인도 반한 튀김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그 메뉴는 바로 꽈리튀김족발이었다고 합니다. 이미 튀김족발로는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예전부터 웨이팅도 장난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앱을 활용하면 원격줄서기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앞에 몇 팀이 없더라도 정말 오래 걸린다고 할 정도인데 22팀이면 포기해야 하는 상황까지 오지는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방송에서 확인이 가능할테니 한 번 잘 시청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한 번 맛보게 되면 언제든 다시 먹고싶게 만드는 매력적인 맛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대체 어떤 맛이길래 이렇게까지 웨이팅이 긴지도 궁금하고 또 족발을 튀긴다는 점에서도 독특하다는 생각이 들어 나중에 꼭 방문해볼 생각입니다. 아예 문을 열자마자 들어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저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시겠죠. 저는 기다리는 것을 상당히 싫어하는 편인지라 도전해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조금 기다리다 집으로 돌아갈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그믐족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길 21

    연락처 : 02-6104-6453

     

    이미지 출처 : 줄 서는 식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