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22일 토요일 KBS <6시 내고향> 154회 방송 연중무휴 여의도에서 구워내는 정통 독일 빵 빵집 위치 촬영지 장소 연락처 어디?

     

    여의도에 가게 되면 독일 국기를 펄럭이는 한 빵집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의 주인장은 2018 평창올림픽 당시에 독일 대표팀의 공식 베이커로 활동을 했던 분이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공연기획자였는데 지금은 독일 빵의 매력에 푹 빠져서 하던 일까지 접고 독일로 제빵 유학을 떠나 마이스터 과정을 이수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독일빵의 매력에 깊게 빠져들었다는 것일텐데 그렇게 매력적으로 빠져든 사람이 만드는 빵의 맛은 어떨지 너무나도 궁금해졌습니다. 입이 심심하거나 할 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빵은 아마 집에 한두개쯤은 꼭 두고 계실겁니다.

     

    물론 아니신 분들도 있긴 하시겠지만 저만해도 바쁠때는 가볍게 빵을 찾아서 먹곤 하기 때문에 정말 일상 생활에서 떼어낼래야 떼어낼 수가 없는 먹거리라고 생각합니다. 정통 독일 빵은 아직까지 먹어본적은 없는데 어떻게 맛이 다를지 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나중에 여의도에 갈 일이 생기면 한 번 들러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브로트아트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7길 3

    연락처 : 02-785-0466

     

    이미지 출처 :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