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1일 화요일 채널A <서민갑부> 366회 방송 1년에 48억 원 버는 드레스룸 가구장이 구매 연락처 촬영지 장소 어디?

     

    취향 저격으로 연 매출 48억 이라는 놀라운 매출을 자랑하고 있는 갑부를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그 전략은 바로 10cm 단가라는 것이라고 합니다. 집 안의 구조는 집마다 제각각 다 다르기 때문에 넓은 사이즈 규격으로 되어 있는 경우 애매한 사이즈 때문에 설치를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또한 그런 경험을 많이해봤고 가구를 살 때 스트레스를 상당히 많이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원하는 자리에 알맞게 쏙 넣어주고 싶은데 그런 가구를 찾는게 정말 말처럼 쉽지가 않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곳에서는 그 불가능 했던 것도 가능하게끔 10cm 규격의 단가를 집어 넣어 소비자들의 입맛을 확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48억 원이라는 매출을 자랑하고 있지만 사업 초기에는 정말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그 원인을 분석하여 지금의 사업까지 성장을 시킨 것이라고 합니다. 온라인 판매 성공 전략으로 수치의 단순화를 시켜주고 옵션의 다양화를 시켜 서랍장, 이불장, 전신거울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색상도 30가지나 고를 수 있는 것도 엄청난 장점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고객 맞춤형 드레스룸 시스템 가구가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저도 갖고싶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몬타디자인

    주소 : 경기 포천시 가산면 정금로74번길 31

    연락처 : 031-544-9545

     

    이미지 출처 : 서민갑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