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1월 1일 토요일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회 방송 새로운 메뉴로 인생 역전 신원시장 육회라면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연락처 어디?

     

    신림역을 지나서 조금만 더 걷다가 보면 정겨운 풍경의 신원시장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자연스럽게 시장으로 발걸음을 향하게 되었는데 그곳에서는 지나칠 수 없는 매력적인 먹거리가 눈에 띄어 들어가 보았다고 합니다. 돈가스집인가 했던 이곳은 메인 메뉴는 육회라고 하는데요. 가장 인기가 좋은 메뉴는 육회라면이라고 합니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양념으로 비빈 라면에 신선한 육회를 얹어 함께 비벼 먹는 별미라고 하는데요. 체육관을 하다 운영이 힘들어져 문을 닫은 뒤 방황을 하던 남편 대신 아내가 식당을 운영하며 가정을 돌봐왔다고 합니다.

     

    음식 솜씨가 좋아 식당을 열었다 하면 장사가 잘 됐었지만 그럴 때마다 임대인에게 가게를 비워달라는 요구를 받아 무려 8번이나 자리를 옮기며 서러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신원시장 육회라면으로 자리를 잡고 장사를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맛있는 손맛을 느끼기 위해 한 번 가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정말 기대가 되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고모네 식당

    주소 : 서울 관악구 신원로 23

    연락처 : 02-838-8478

     

    이미지 출처 :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