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2월 27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서울에서 만나는 제주의 맛 접짝뼈국 식당 위치 촬영장소 촬영지 어디?

     

    신사동 맛집인 접짝뼈국 식당을 먹킷리스트를 통해 만나본다고 하는데요. 제주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그 맛을 서울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가져온 메뉴라고 합니다. 저도 돔베고기국수는 한 번 먹어본적이 있어서 그 맛이 어떤지는 대충 알기는 하지만 막 그렇게 스페셜한 맛은 아니었는지라 큰 기대는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되는 접짝뼈국 요리는 정확히는 접짝뼈전골이라는 요리인데 고기가 듬뿍 들어간 것을 보니 국물이 굉장히 진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일 것 같아 한 번 먹어보고 싶은 메뉴입니다.

     

    돔베고기국수는 이제는 흔해져서 어디에서는 만나볼 수 있어졌는데요. 저희 동네에도 한 곳이 있을 정도로 유명해진듯 합니다. 그런데 접짝뼈국은 한번도 만나본적이 없어서 그 맛이 얼마나 고급스러울지 궁금하네요. 제주도의 맛을 서울에서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직접 제주도에 가서 먹어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꼭 놀러가보고 싶네요. 이곳도 가서 꼭 먹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제가 사는 곳과 정말 가깝기도 하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돈불리제담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 46

    연락처 : 02-546-299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