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2월 6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48회 방송 제주산 생 뒷고기 1인분 단돈 6900원 식당 고깃집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서울 성동구 성수동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곳에 맛있GO 싸다고GO에서 찾아가보았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는 제주산 생 뒷고기와 김치말이 국수를 만나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제주 뒷고기가 단돈 6900원이면 맛볼 수 있는 가성비를 자랑하는데 뚝섬유원지역에서 1km 정도 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들러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뒷고기는 어떤 살인지 제가 먹어봤을지도 모르긴 하겠지만 어떤 맛일지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유독 이 뒷고기만 좀 가성비가 좋은데 그럴만한 이유도 궁금하기도 하네요.

     

    17시에 영업을 시작해 새벽 2시에 마감을 하고 있으니 여유있게 식사를 하시고 가셔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고기를 이정도 가성비에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맛까지 겸비한 곳이라고 하니 안 가볼수가 없겠네요. 위치도 가까우니 한 번 트라이해 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제주뒷고기

    주소 :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143

    연락처 : 02-499-335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