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2월 1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42회 방송 결이 살아있는 한우 떡갈비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연락처 메뉴 가격 어디?

     

    벌써 12월이 찾아왔고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가 다가올텐데요. 연말만 되면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참 아쉬운데요. 올해는 좀 의미있는 12월을 보내기를 바래봅니다. 오늘 전설의 맛에서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하고 있는 한우 떡갈비 집을 들러본다고 합니다. 연말에 몸보신도 하고 맛있는 고기도 먹어볼 수 있는 기회가 온 것 같습니다. 직접 재배한 웰빙 쌈채소를 사용하고 있으며 MSG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인증으로 백년가게 인증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성장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고 생각을 하면 되는 곳인 것 같습니다.

     

    광주송정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한 번 들러보시면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매일 9시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므로 시간도 넉넉하네요. 광주라서 좀 아쉽기는 하지만 내려 갈 일이 있을 때 꼭 들러보도록 해야겠네요. 한우를 참 좋아하는데 서울에 위치하고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새송정떡갈비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광산로 31

    연락처 : 062-941-335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