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1월 10일 수요일 채널A <관찰카메라24> 214회 방송 먹방여행 부여 해물갈비찜 용궁해물갈비찜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오늘 관찰카메라24 방송에서는 먹방 여행을 통해 역대급 눈 호강 맛 기행으로 부여 비주얼 여행을 떠난다고 합니다. 정말 비주얼만 봐도 식욕을 자극하는 용궁해물갈비찜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이런 비주얼이 가능하구나 싶을 정도로 알찬 해산물을 보니 지금 당장이라고 달려가고 싶어집니다. 바다의 맛에다가 육지의 맛을 더한 해물갈비찜은 얼굴만 한 크기의 통문어와 오징어 그리고 전복과 대하까지 들어가는데 여기서 끝이 아니라 소갈비까지 더해져 푸짐한 한 상 차림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어지간한 먹방러들도 이정도 양이면 배가 부를 것 같네요.

     

    이곳은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매일 9시에 영업을 시작하고 20시에 마감한다고 합니다. 15시 부터 17시 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불편함 겪으시는 일 없으시기 바랍니다. 해산물 좋아하는 저로써는 꼭 들러봐야 하는 리스트에 저장을 해두었는데요. 사전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조리하는 시간 30분을 아낄 수 있다고 하니 바쁘신 분들은 미리 예약해서 들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엄가네곰탕

    주소 : 충남 부여군 부여읍 나루터로 21-4

    연락처 : 041-835-5200

     

    이미지 출처 : 관찰카메라2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