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1월 5일 금요일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태안편 128회 방송 태안의 별미 굴삼겹살 식당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마지막으로 만나본 곳은 굴삼겹살이라는 독특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조합이지만 막상 먹어보면 그 맛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오히려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고 하는데요. 굴은 생으로는 많이 먹긴 하지만 이렇게 굴삼겹살로 구워서 먹는 것은 그대로 또 별미라고 합니다. 이 메뉴가 개발 된 계기는 처음에는 단골 운전기사에게 서비스로 제공을 했는데 그런데 단골 적극 추천으로 대표 메뉴로 등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버스터미널 앞에서 기사님들의 사랑을 받은지 벌써 20년이라고 합니다.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조합이라서 아마 방송 직후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아가서 먹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쟁반 가득 담겨져 나오는 밑반찬들과 생삼겹살 그리고 굴무침은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인데요. 이 굴무침이 바로 구이용으로 나온 것이라고 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어 보이는데 구워서 먹는다니 처음엔 감도 오지 않았습니다. 생삼겹살을 먼저 구워주고 거기에서 빠져나온 돼지기름에 생굴무침을 넣어 구워주면 되는데 기름에 구워서 그런지 물기가 전혀 날아가지 않고 오히려 숨은 단맛까지 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구색이 너무 좋아서 꼭 먹어보고 싶은데요. 저만 알고 싶은 집이기도 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초원식당

    주소 : 충남 태안군 태안읍 군청7길 29-10

    연락처 : 041-672-012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