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0월 20일 수요일 SBS <생방송 투데이> 2919회 방송 007뽕 해물감자탕 식당 위치 촬영지 연락처 어디?

     

    서오릉에 위치하고 있는 이 감자탕 전문점에서는 지금까지 한번도 만나보지 못했을 독특한 메뉴가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007뽕 해물감자탕 메뉴인데요. 감자탕과 해산물의 조합이라니 너무나도 생소한지라 어떤 맛일지 도저히 가늠이 잡히질 않습니다. 특히 해산물 싫어하시는 분들은 절대 먹지 못할 것 같은데요. 갑각류에 전복에 새우라니 저에게는 너무나도 고마운 조합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건 다 들어가 있어서 저에게는 최애 감자탕이 될 것 같네요. 하지만 그 감자탕만의 진하고 담백한 국물 맛이 바다의 맛과 어우러지면서 조금은 어색할 것 같은데요. 직접 먹어본건 아니라서 한 번 먹으러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곳인데 차를 타고 방문해본다면 그래도 조금은 먼 거리임은 분명합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한 번 가서 먹어보고 오도록 해야겠습니다. 007뽕 해물감자탕이라니 이름도 참 독특한 것 같습니다. 근처에 계신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하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탕196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06-11

    연락처 : 02-356-775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