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0월 19일 채널A <서민갑부> 354회 방송 100억 반찬 가게의 비밀은? 택배 주문 촬영지 위치 어디?

     

    하루에 무려 5톤의 음식을 뚝딱 만들어 내고 있다는 한 반찬가게를 만나본다고 합니다. 하루 반찬 생산량만 무려 약 1만 인분이라고 하는데요. 연 매출이 100억 원을 넘을 정도로 놀라운 매출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김치를 하루에 20포기씩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많은 물량을 소화하고 있길래 이렇게나 많은 양을 만들어 내고 있는지 신기할 뿐입니다. 반찬을 만드시는 어머님들을 보니 한분 한분이 다 실력이 장난이 아니신데요. 이렇게 양을 많이 만들수록 간을 맞추기도 참 힘든데 대단한 실력들을 갖고 계신 것 같습니다.

     

    포장을 단순히 낱개 개수로만 해도 한 2만 개 정도 만들고 이 양이 무게로 따지면 한 4~5t 정도의 무게가 된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물량이 아닐 수가 없네요. 처음 반찬가게를 시작할때는 정말 무모하게 시작하였다고 하는데요. 대박을 꿈꾸며 계약한 공장 이왕 저지른 거 한번 성공해보자고 마음 먹고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평균 금액으로 개당 4천 원 정도 되는 반찬으로 버는 수익은 100억 원 정도 벌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추진력과 열정을 보여주는 대표인 것 같습니다. 저도 본 받을 부분이 참 많은 것 같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진가네반찬

    주소 : 대구 수성구 지범로 43 1층

    연락처 : 0507-1411-7143

     

    이미지 출처 : 서민갑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