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1년 10월 18일 SBS <생활의 달인> 818회 방송 찐빵 달인 가게 위치 26년 경력 박규철 임미자 달인 촬영지 어디?

     

    입김이 솔솔 나오는 날씨가 찾아오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먹거리가 하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군고구마를 생각하셨을지도 모르겠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먹거리는 바로 찐빵 입니다. 갓 찌어낸 찐빵은 연기가 솔솔 나면서 한입 베어 물면 달달한 앙금이 씹히는데 그 맛은 정말 추운날 먹을때 제대로 된 맛이 납니다. 이 찐빵을 먹기 위해 찾아오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다고 하는데요. 이곳의 찐빵은 사과와 열무를 활용해 밀가루의 잡내를 없애고 아버지에게 배운 방식 그대로 팥 앙금을 만들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먹기 좋게 뎁혀 먹는 찐빵도 충분히 맛있긴 하지만 확실히 이렇게 전통적으로 이어오는 찐빵 달인의 집에서 먹는 맛은 확실히 남다른 맛을 보여줍니다. 오죽하면 국민 간식이라고 불리우기까지 합니다. 2일 전부터 날씨가 겨울 수준으로 갑작스럽게 추워졌는데요. 가을을 건너뛰어버린 날씨가 야속하기도 하지만 이제는 봄과 가을은 없어진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참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오랜만에 찐빵 한 번 먹어보고 싶군요.

     

     

     

    업체 정보

     

    업체명 : 오복찐빵

    주소 : 경북 문경시 점촌7길 11

    연락처 : 054-554-000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