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백반기행 강원도 홍천 고등어 두부구이 파는곳 5월22일 방송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백반기행 #허영만백반기행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고등어두부구이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강원도홍천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홍천 #백반기행고등어두부구이 #백반기행홍천고등어두부구이 #백반기행홍천맛집 #백반기행맛집 #백반기행52회 #홍천맛집


    지난 22일 방송에서 강원도 홍천에 있는 맛집들이 소개되었습니다. 미소천사 김재원씨가 나와 함께 투어를 했는데요. 얼마나 맛있게 먹던지 보는 내내 저도 식욕과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회차였습니다. 조금은 독특한 조합인 고등어와 두부 조합인데요. 분명 비릴거라 생각했지만 의외로 비리지 않음에 놀라고 맛에 놀라고 집에서 어머니가 차려주는 따뜻한 밥상같은 느낌이 많이 나는 곳인 것 같습니다.


    ● 백반기행 고등어 두부구이 가격 홍천 맛집 위치 알아보기

    - 신토불이

    - 강원 홍천군 굴운로 75번길 20-5

    - 고등어두부구이 8,000원

    - 두부구이 8,000원

    - 두부전골 8,000원


    고등어의 비린내가 싹!

    고등어는 비린내가 많이 나기로 유명한 생선입니다. 그래서 비린내 잡는게 굉장히 힘든데요. 특별한 비법을 통해 비린내는 잡아내고 맛은 업 시켰다고 합니다. 그 비법은 쌀뜬물과 식초라고 했는데요. 집에서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메뉴는 딱 세가지 인데요. 다들 고등어 두부구이만 시켜 드실 것 같아요. 특히 처음 먹어보는 사람이라면 더더욱이요. 평소에는 절때 만나볼 수 없는 이색적인 조합이거든요.


    아무래도 서울에 거주하다 보니 인스턴트를 먹는 날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러다가 이렇게 따뜻한 밥상을 보면 어머니의 밥상이 그리워지는데요. 달에 한번쯤은 이런 곳에 가서 식사를 하며 힐링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