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생생정보 짜글이통닭 철판누룽지통닭 파는곳 억소리나는청춘열전 청춘시대

    #생생정보 #생생정보짜글이통닭 #생생정보통 #2tv생생정보 #생생정보맛집 #생생정보통맛집 #생생정보철판누룽지통닭 #생생정보통짜글이통닭 #생생정보통철판누룽지통닭 #생생정보청춘시대 #생생정보억소리나는청춘열전


    이번 생생정보에서는 짜글이통닭인 철판누룽지통닭이 소개가 된다고 합니다. 억소리 나는 청춘열전 청춘시대 코너에서 소개가 되는데요. 이곳은 성신여대와 종로3가에 위치하고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왜 짜글이인가 했는데 위에 라면사리가 올라가 있는 굉장히 독특한 비주얼을 보여주는데요. 뿔기전에 빨리 먹어야만 할 것 같은 느낌은 드네요. 콘치즈를 꼭 추가해야 한다는 평이 많으니 참고하시면 괜찮겠네요.


    생생정보 짜글이통닭 철판누룽지통닭 가격 위치 알아보기



    - 국수찾아닭만리 1호점

    - 서울 성북구 보문로30라길 14

    - 17:00 ~ 24:00 (매일)

    - 매콤짜글이통닭 17,000원



    - 국수찾아닭만리 2호점

    -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길 38

    - 16:00 ~ 23:00 (매일)

    - 매콤짜글이통닭 17,000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