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8월 13일 채널A <서민갑부> 396회 방송 연매출 70억 청년갑부 병규씨 민물장어 식당 양식장 위치 온라인 쇼핑몰 애견 수제간식 주문 방법은?

     

    경상북도 예천군에는 민물장어 하나로 연 매출 70억대의 청년 갑부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오늘 서민갑부에 소개되는 장병규 씨라고 하는데요. 지하 450미터 암반에서 끌어올린 깨끗한 지하수로 건강하게 키운 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갑부의 성공 비결 중 하나라고 합니다. 직접 양어 양식장 운영부터 직판장과 식당,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까지 운영하고 있는 갑부 장병규 씨는 이제 서른셋인 젊은 나이인데요. 이 모든것을 맨손으로 일궈냈다고 합니다. 장어의 씨가되는 치어를 100% 해외에서 들어와야 하는 장어는 치어의 어획량에 따라 시가 변동이 생기기 때문에 가격이 수시로 바뀐다고 합니다. 하지만 직접 장어를 키우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다른 식당보다 더 큰 크기의 장어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얼마나 저렴한가 싶으시지요? 1kg에 4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4년동안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니 손님들이 장병규 씨의 장어를 좋아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하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과 여러 소셜커머스 판매처, 게다가 홈쇼핑에 지역 온라인 장터까지 판매처가 다양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1년 내내 갑부의 장어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1년 중 여름 성수기때만 많이 팔리고, 다른 계절에 매출이 절반으로 떨어지는 다른 장어 업체와는 달리 1년 내내 장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다수의 단골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이 경영 위기에 처해 고초를 겪는것에 반해 갑부는 오히려 지난 5년간 매출 고공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한때 제철소에서 배관 용접공으로 일했던 갑부는 장어 양식 현장을 우연히 보게 되었고, 그때 힘차게 헤엄치는 장어의 활력에 깊은 감명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때마침 고향인 경북 지역에 장어 양식장이 극소수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곧바로 직장생활을 접고 모은 돈을 모두 투자해 장어 양식장을 차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기까지 지난 5년간 장어에 인생을 건 장병규 씨는 현재 식당과 쇼핑몰 운영은 물론이고, 손질 후 남은 장어뼈와 머리로 애견 수제 간식까지 직접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베풀장어

    주소 : 경북 예천군 호명면 양지1길 11

    연락처 : 054-654-1531

    온라인 쇼핑몰 : https://www.baepooleel.com

     

    이미지 출처 : 서민갑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