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4월 9일 토요일 E채널 <토요일은 밥이좋아> 15회 방송 전문 파티시에가 직접 만드는 디저트 카페 빵집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과거와 현재가 공존한다는 경기도 수원시에 오늘은 김종민씨가 함께하며 맛있는 맛집들과 디저트를 함께 즐겨본다고 합니다. 전문 파티시에가 직접 만들고 있다는 디저트들을 만나볼 수 있는 디저트 카페를 들러본다고 하는데요. 워낙 다양해서 이 많은 것들을 일반인이 먹는다면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직접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인데 이렇게 티비로만 봐도 식욕을 자극하는데 실물로 보면 얼마나 군침이 돌지 상상이 안가네요. 이런 곳이 가까이에 있다면 하루에 한번씩은 들러서 맛있게 먹고 시간을 떼우다 갈 것 같은데요. 방송 직후에는 사람이 많이 몰려서 오랜시간 앉아 있는게 눈치가 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공간은 생각보다 그렇게 넓은편은 아니라서 좀 아쉬운 부분이 있긴 하지만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보니 사람이 적은 저녁 시간대에라도 한 번 찾아가서 혼자 여유를 즐기다 와보고 싶네요. 작은 공간이지만 맛은 절대 작지 않은 전문적인 실력을 갖고 게신 이곳의 사장님의 디저트를 꼭 한 번 맛보러 가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프로마쥬 블랑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43-7

    연락처 : 031-204-9935

     

    이미지 출처 : 토요일은 밥이좋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