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9일 토요일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62회 방송 가족은 나의 힘 3대 째 목수 아버지와 딸 한옥 카페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유독 한옥이 많이 보이는 가평에는 3대 째 가평군의 한옥을 책임지는 분이 계시다고 합니다. 동네 목수라는 오늘의 주인공은 시대가 흘러 100% 전통 방식 그대로를 따를 순 없지만 할아버지 대부터 대대로 이어오고 있는 노하우는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자산이라고 합니다. 작은 나무가 아닌 큰 집을 지어야 하는 한옥 목수로 대목장의 운명은 그리 녹록할 리 없다고 하는데요. 스물여섯의 딸의 눈에는 더더욱 그렇다고 합니다. 안전장치 하나 없이 지붕을 오르고 무기 같은 나무들을 자르고 다듬는 건 언제나 큰 위험을 수반한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딸은 할 수 있는 한 오래도록 아버지 곁을 지키기로 했다고 합니다.

     

    주인공인 아버지가 직접 지었던 한옥에서 카페를 열고 일하면서 아빠의 작업장 곳곳을 따라다니기로 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한옥이라는 멋진 매력에 빠져볼 수 있는 좋은 공간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평에 간다면 꼭 한 번 구경하러 가보고 싶은 곳인데요. 한옥에서 먹는 커피 한잔의 여유는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카페 대목수이야기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비득재길 219

    연락처 : 031-584-6170

     

    이미지 출처 :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