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3월 11일 금요일 MBC <생방송 오늘 저녁> 1738회 방송 따로 또 같이 머위 2대 가족 농장 위치 촬영지 장소 어디?

     

    전북 부안에 가면 소나무에 둘러싸여 있는 한 마을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에는 본격적으로 머위를 수확하는 시즌이라고 합니다. 이맘때가 가장 바쁜 시기라고 하는데요. 올해 70세의 주인공의 가족을 만나본다고 합니다. 13년 째 머위 농사를 짓고 있는 이 농장에는 모두 같은 하우스에서 있지만 출근 시간부터 일하는 업무까지 다 달라서 얼굴 한 번 볼 시간이 없다고 하는데요. 이웃 어르신들과 손을 맞춰 수확에 매달리고 있는 아내와 트럭 엔진 쉴 틈 없다는 주인공! 이렇게 농사가 잘 되었을 때는 정말 눈코뜰 새 없이 바쁜 것이 참 기쁘기도 할 것 같습니다.

     

    주인공은 IMF로 사업이 부도가 나면서 자고의 해체를 겪었었고 모든 것을 접고 부안으로 귀농을 한 후에 안 해 본 농사가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그 또한 쉽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자리를 잡게 된 것이 바로 이 머위라는 오산물이라고 합니다. 안정을 찾아갈 즈음 한국에 온 지 얼마 안 된 중국인 류펑즈씨를 만나서 제 2의 인생을 함께 꾸리기로 약속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행복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업체 정보

     

    업체명 : 송림머위농장

    주소 : 전북 부안군 하서면 장신리 897

    연락처 : 010-6633-1314

    0507-1491-1122

    홈페이지 : blog.naver.com/ssn532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