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인형




목차




    2022년 5월 7일 토요일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69회 방송 한강 위의 쉼터 동작대교 카페 전망대 위치 촬영장소 어디?

     

    한강의 동작대교를 걷다보면 이름부터 감성적인 두 개의 카페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노을과 구름. 다리 양쪽에 위치해 마치 다리가 두 팔 벌려 환영하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올라가면 또 어떤 풍경이 펼쳐질지 카페에서 차를 주문해 옥상으로 올라가면 확 트인 전망 아래 도시가 살아 움직이고 있다고 합니다. 다리 위의 차들도 제각기 속도를 갖고 목표를 향해 간다고 하는데 바쁘지만 그래서 더 생동감 넘치는 도시인 노을 구름 카페는 그 분주한 서울에서 잠시 시간을 멈출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높은 곳에서는 시야가 넓어진다고 합니다. 숨을 고르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너머의 존재들에게 인사를 건넨다고 합니다.

     

    뷰가 상당히 좋은 이 공간에서는 커피 한잔으로도 충분히 좋은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고 하는데 사진을 찍기에도 멋지고 한강뷰가 정말 인상깊다고 하는데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들러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커피 맛도 상당히 괜찮다고 하니 한강에 놀러 갈 일이 있으실 때 한번씩 들러보시면 괜찮으실 것 같네요.

     

     

     

    업체 정보

     

    업체명 : 동작대교 구름카페, 노을카페

     

    이미지 출처 :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